자료제공- 마상소프트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자사에서 개발 및 서비스 중인 MMORPG ‘라그하임’이 서비스 19주년을 맞이하여 금일(20일)부터 10월 2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그하임은 오랜 시간 유저들의 사랑을 받은 SF MMORPG로, 2357년 미래시대에 극한의 오염으로 인해 지구를 떠난 인간이 새로운 행성인 ‘라그하임’에 정착하는 컨셉이 특징이다.

라그하임은 서비스 19주년을 기념하여 빙고를 완성하고 보상을 수령하는 빙고 이벤트, 몬스터 사냥 후 ‘19주년 기념 케이크’를 모아 아이템을 강화하고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몬스터 토벌 이벤트, 매일 1일 1회 증정하는 19주년 선물 상자 이벤트, 경험치 2배 버프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혜택을 더해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는 ‘19주년 한정 패키지’와 고퀄리티 한정 코스튬, 애완 펫을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이벤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19주년 이벤트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오랜 시간 기다린 신규 지역 ‘아틀란트’가 테스트 서버를 통해 사전 공개됨과 동시에 신규 몬스터와 500레벨 신규 방어구 세트도 함께 선보이며 탄탄한 매니아층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마상소프트 관계자는 “유저 여러분들의 사랑덕분에 19년간 서비스를 지속하는 장수 게임이 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에 보답하기 위해 19주년 이벤트를 그 어느때보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라그하임의 19번째 생일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