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마지막 주 정기 점검을 통해 100% 11강화 주문서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뒤틀린 차원의 침공 저지', '캐릭터 성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9월 24일(목)까지 진행되는 뒤틀린 차원의 침공 저지 이벤트는 매일 게임에 5분 이상 접속 시 우편으로 지급되는 '[이벤트] 뒤틀린 차원의 그림자 처치 의뢰서'를 통해 특정 몬스터를 처치하면 완료와 함께 보상이 지급되는 구조다.

최초 그림자 처치 의뢰서는 제국의 땅/카노비아 전선 지역 내 '뒤틀린 차원의 그림자'가 대상이며 몬스터 피격 시 확률적으로 드랍되는 마력이 깃든 조각 100개를 모아 '마력이 깃든 파편 1개'로 합성이 가능하다.

이후 이르카 지역, 봉인의 땅 수호자 전신 카이아를 찾아가면 보상으로 이차원의 정제된 파편 30개와 [이벤트] 뒤틀린 차원의 악몽 처치 의뢰서 1개를 받아 수행할 수 있다. 대상 몬스터는 동일 지역 내 '뒤틀린 차원의 악몽/훙몽'인데 마찬가지로 피격 시 확률 드랍템인 마력이 흐르는 조각 50개를 모아 합성한 후 전신 카이아를 찾아가면 이차원의 정제된 파편 30개와 [이벤트] 뒤틀린 차원의 마신 의뢰서 조각 1개들 받는다.

여기서 중요한 건 뒤틀린 차원의 마신 처치 의뢰서 조각은 7개를 모아 온전한 의뢰서로 만들 수 있고, 뒤틀린 차원의 마신(파괴/혼돈)을 처치하면 최종 보상으로 이차원의 정제된 금빛 파편 2개를 획득한다는 점이다. 정제된 금빛 파편은 +10 이하 100%+11 강화 주문서를 포함하여 옵션 변환 스크롤로 교환이 가능하고, 이차원의 정제된 파편 역시 봉인의 땅 수호자 훈장 및 +10 이하 50% 강화 주문서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다음으로 동일 기간 캐릭터 성장 지원 및 던전 클리어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1~65레벨 캐릭터로 접속 시 별도의 UI를 통해 ID당 1회, [이벤트] 캐릭터 성장 지원 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여기서 획득한 의뢰서를 완료하면 점핑 스크롤과 성장 지원 아이템이 지급된다.

의뢰서는 크게 7종류로 20~65레벨까지 대표적인 1인 던전을 클리어하면, 다음 단계 미션 수행 및 보상을 받는 구조다.




이외에도 이벤트 대상 던전 클리어 시 68레벨 점핑권, 균형의 강화 재료 상자, [이벤트] 던전 클리어 증표/토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대상은 이벤트 기간 내 58~64레벨을 달성했거나 기존에 생성된 캐릭터 중 해당 구간에 포함되어야 하며, 기준을 만족한 경우 별도의 미션 UI가 노출되어 수행 및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해당 던전은 데모크론 실험실, 벨리카 지하 관문, 벨릭의 신전, RK-9 격납고, 혁명단 은거지, 공허한 안타로스 심연, 왜곡된 리하의 지하 전당, 찬란한 파르퀴나의 둥지, 베르아크 성채 비밀 지역이다.

획득한 토큰은 벨리카 여신의 광장에 있는 '실린', 이르카 창고지기 근처에 위치한 '실렌'을 통해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데, 2명의 NPC 상점은 구매 횟수를 공유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또한 던전 클리어 증표는 5개를 합성해 [이벤트] 캐릭터 성장 달성 상자로 교환할 수 있으며, 개봉 시 엑소도르 정찰대 15강 강화주문서(무기/갑옷/장갑/신발), 절멸/검은 태양 무기/갑옷/장갑/신발 상자, 그리고 성장 이벤트 상품 상자가 지급된다.

여기서 성장 이벤트 상품 상자는 T-cat 상점에서 2만에 구매할 수 있는 성장 이벤트 상품 상자의 열쇠를 이용하면 [이벤트] 동물의상: 펭귄 세트 상자, 파트너 등록증:코코밍밍(전설)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