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 는 화끈한 액션과 다양한 무기로 사랑을 받았던 『라쳇 & 클랭크』시리즈의 최신작『라쳇 & 클랭크 : 퓨처 2』를 2009년 11월 13일 한글화 하여 발매한다. 또한 11월 5일~ 11월 11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할 예정이며 프리미엄으로 머그컵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라쳇 & 클랭크 : 퓨처 2』에서는 주인공 라쳇과 클랭크의 출신과 운명에 대한 해답이 숨어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본 작품에서는 네파리우스 박사 일당에게 납치당한 클랭크를 라쳇이 구하러 떠나게 된다. 하지만 이는 네파리우스 박사의 악랄한 계획의 극히 일부라는 것을 알게 된 라쳇과 클랭크는 우주세계를 구하기 위해 다시 재회하고, 그 과정에서 자신들의 출생의 비밀과 운명에 대해 차츰 알게 된다.


이번 시리즈가 전작들과 가장 뚜렷한 차이를 보이는 점은 바로 늘 붙어 다니던 라쳇과 클랭크가 서로 떨어져 활동하는 부분이 대폭 늘어났다는 것이다. 라쳇은 납치된 클랭크를 구해야 하며 클랭크 또한 독자적인 탈출 퀘스트를 갖고 있어, 플레이어는 라쳇과 클랭크 각각의 관점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라쳇 & 클랭크』시리즈에서 가장 큰 호평을 받아왔던 무기들은 이번 타이틀에서도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무기들은 커스트마이스가 가능하며 곳곳에 숨겨져 있는 퍼즐과 아이템 등은 『라쳇 & 클랭크 : 퓨처 2』의 재미를 더욱 배가할 것이다.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라쳇 & 클랭크 : 퓨처 2
출시 기종: PlayStation®3
개발사: SCEA
장르: 액션 어드벤처
이용등급: 전체이용가
언어: 자막, 매뉴얼-한글
플레이가능 인원: 1인
가격: 52,000원
발매일: 2009년 11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