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 는 지난 6일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게임포털 ‘한게임’ 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카르마2’ 의 채널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오는 12월에 서비스할 예정이라고 금일 밝혔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로 ‘한게임’ 회원 누구나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간단한 인증만으로 ‘카르마2’ 를 즐길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카르마2’ 의 인지도 상승과 함께 노출확대에 따른 신규 게이머 유입이 증가될 것으로 보인다.

‘카르마2’ 는 국내 온라인 FPS 게임의 장을 최초로 연 ‘카르마온라인’ 의 후속작으로 원작의 장점을 계승하고 ‘스페셜포스’ 로 인정받은 노하우를 접목시켜 만들었으며, 2차 세계대전 이후 독일이 전 유럽을 지배하는 가상역사를 배경으로 한 정통 FPS 게임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현재 상용화중인 ‘카르마2’ 의 12월 중 대규모 리뉴얼과 함께 국내 최대의 게임포털인 ‘한게임’ 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카르마2’ 가 한단계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활발히 해외진출을 꾀하고 있는 ‘카르마2’ 는 최근 일본에서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미국 및 태국과도 수출계약을 체결하고 현재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드래곤플라이 박철우 대표는 “국내 최대 게임포털사이트인 ‘한게임’ 과의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카르마2’를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매출확대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