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은 오는 26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막하는 국내 최대 게임전시회인 지스타 2009에 참가해 동양 판타지 대작게임 패온라인을 비롯 밴드마스터, 프리스톤테일 워, 오디션2 등 신작 4종과 함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총 40부스의 규모로 참여하는 와이디온라인은 유명작가인 야설록고문이 총괄 개발 중이며 동양판 반지의 제왕이라 불릴 만큼의 방대한 고대 아시아의 영웅담, 신화 등을 기반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리엔탈 대작 MMORPG 패온라인의 시연대를 설치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이 패온라인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또 지난달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와 와이디온라인 개발, 서비스 중인 프리스톤테일 시리즈 중 실시간 전투에 특화된 프리스톤테일 워를 선보이고, 세계적인 인기 댄스게임 오디션의 후속작 오디션2의 플레이동영상 및 CG동영상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지스타 기간 중 개발자와의 대화시간, 코스튬 모델과의 포토타임, 다채로운 공연, 현장 이벤트, 동영상 시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지스타를 방문한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 계획이다.


와이디온라인 사업본부 박재우 이사는 “국내 최초의 동양 판타지 패온라인을 비롯해 밴드마스터, 프리스톤테일 워, 오디션2 등 와이디온라인의 하반기 신작 4종을 한꺼번에 선보일 수 있는 이번 지스타 2009에서는 날로 새로워지고 있는 와이디온라인의 모습을 각인시킬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하며, “탄탄한 신작 라인업과 함께 지스타에서 와이디온라인 부스를 찾아주신 게이머 여러분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스타 2009에 앞서 오는 19일 지스타 공식 사이트(gstar.ndolfin.com)를 오픈해 전시 게임의 동영상과 이미지, 게임소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지스타 공식 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11월19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기념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지스타에 무료 입장할 수 있는 초대장을 1천명에게 제공하고, 11월26일부터 29일까지 지스타 기간 중 현장 이미지를 사이트에 올려준 게이머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팟 터치, MP3, 엔돌핀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 내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