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투빗(대표 송계한)이 글로벌 서비스하고 스튜디오8이 개발한 정통 MMORPG 장르 온라인 PC게임 ‘아스텔리아 로얄’이 정식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아스텔리아 로얄 정식 오픈과 함께 신규 서버가 추가되면서 다양한 유저 이벤트가 진행되며, 새로운 아스텔(소환수) 스킨, 아이템, 시스템 등을 담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도 선보인다.

먼저 신서버 ‘카르자’ 오픈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4성 아스텔 선택 카드팩, 빛나는 아스텔 선택 카드팩, 별의 아트라 포션이 담긴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여기에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영약 상자, 강화 주문서, 아스텔 선택 카드팩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사냥 경험치 10%가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에 포함된 ‘아바론’은 토요일 저녁마다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로 획득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퀘스트와 전용 상점을 통해 PVP와 PVE의 재미를 모두 즐길 수 있다. 이 외 콘텐츠로 새로운 필드 네임드 몬스터들에게 ‘그랑벨의 별빛’이라는 아이템을 획득하여 아스텔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게 된다.

마일리지 상점인 ‘첸더 상점’과 아스텔(소환수)의 능력치 향상 및 스페셜 스킬을 부여하는 신규 아스텔 스킨 6종도 선보인다.

아스텔리아 로얄 국내외 서비스를 총괄하는 웨이투빗 이용덕 실장은 “정식 오픈 후에도 긴박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줄 콘텐츠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며 “유저들이 보내주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아스텔리아 로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