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자드인터렉티브]

글로벌 게임포털 ‘네오펀’(www.neofun.com)으로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중견게임사㈜리자드인터렉티브(대표 이상욱)가 ‘크로노스’와 ‘천도온라인’에 이은 자사의 세번째 타이틀 ‘싸이킥온라인’을 24일 첫 공개했다.

싸이킥온라인은 리자드인터렉티브가 지난 2년 간 야심차게 준비해 온 프로젝트로 FPS와 TPS의 한계를 뛰어넘어 ‘3인칭 슈팅액션대전’이라는 새로운 장르에 도전장을 내민 차세대 게임.

특히 FPS게임의 ‘슈팅’과 TPS게임의 ‘액션’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면서, 여기에 다양한 ‘캐릭터’와 ‘초능력’이라는 새로운 콘텐츠를 결합 해 다이내믹한 게임성을 만들어낸 것이 ‘싸이킥온라인’만의 장점이다.

‘싸이킥온라인’은 3인칭 시점 도입으로 캐릭터성과 액션성을 극대화한 가운데, 뛰어난 물리엔진 기술로사실적인 액션을 구현해 냈으며, 최상의 그래픽 퀄리티까지 갖추면서 명실상부한 차세대 게임으로써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리자드인터렉티브 정재훈 마케팅팀장은 “이미 지난 9월 비공개 FGT를 통해 ‘싸이킥온라인’의 우수한 게임성과 재미가 검증된 바 있다”며 “이에 국내 시장에 첫 출사표를 내미는 만큼, 앞으로 ‘싸이킥온라인’에 대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리자드인터렉티브는 오는 12월 3일 ‘싸이킥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향후 서비스 일정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