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Wii® 전용 호러 건슈팅 게임인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가 자막 한글화 되어 권장소비자가 43,000원으로 오늘 발매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는 Wii의 특징을 최대한 살린 1인칭 건슈팅 게임으로써 단순히 슈팅을 즐기는 형식에서 벗어나 다양한 커맨드 액션을 통해 1인칭 시점의 온몸으로 체험하는 직감적이고 실감나는 게임성을 선사하며, 북미판 베이스로써 헤드샷 등 더욱 실감나는 건슈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Wii 재퍼에 대응하면서 2인용 플레이를 동시에 지원하며, Nintendo Wi-Fi Connection을 통해 전세계 랭킹을 확인할 수도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바이오하자드의 어둠의 세계를 집중 조명한 ‘바이오하자드 2’와 ‘코드 베로니카’의 스토리 등이 수록되어 있으며, ‘자동조준’과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무기교체 및 체력회복 등이 가능해짐으로써 기존 바이오하자드 팬 뿐만 아니라 여성 및 초보자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는 자막 한글화되어 전작인 바이오하자드 UC와 같은 가격인 43,000원으로 오늘 11월 26(목)에 일본보다 선행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