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배상찬, CEO)는 Plug In Digital(Francis Ingrand, CEO)과 협력하여 빠른 속도감이 특징인 로그라이크 “스커지브링어(ScourgeBringer)” (자막 한국어화) 게임을 금일(3일) Nintendo Switch™로 정식 발매했다고 밝혔다.
촘촘하게 짜인 픽셀아트와 아름다운 색감으로 표현된 세계, 직관적인 UI, 각각의 특성을 살린 적들의 공격 방식을 통해 숨막히는 긴장감과 짜릿한 성취감을 선사하는 로그라이크 플랫폼 게임인 “스커지브링어”는, 봉인된 세계의 비밀을 수호하는 고대 병기들을 헤쳐나가며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인류를 구원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키라의 이야기를 그린다.
정통 메트로바니아와 로그라이크 장르를 계승한 “스커지브링어”는, 근접과 원거리를 오가는 각각의 특성이 뚜렷한 무기와 다양한 공격 방식을 이용하는 전술적 운영이 요구된다. 또한 플레이어는 상황에 맞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야 한다. 특히, 빠른 속도감이 특징인 만큼 정확한 판단으로 지형 지물을 이용해 적의 공격을 피하고 순발력 있는 조작을 통해 적을 제압해야 한다. 주인공 키라는 여러 지역을 탐험하며 등장하는 다양한 보스들을 물리치고 세계의 비밀을 파헤쳐 나간다.
“스커지브링어”(한국어판)는 12월 3일부터 Nintendo e숍 및 Nintendo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0]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9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2]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