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Tripwire Interactive가 개발하고 Koch Media/Deep Silver가 퍼블리싱하는 상어 액션 RPG, 「맨이터」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5 한국어판을 오늘(12월 17일) 출시했다고 발표하며,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E3 2018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맨이터」는 상어를 주인공으로 하는 오픈월드 액션 RPG (ShARkPG)로서 많은 주목을 받은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작은 새끼상어로 시작하여,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광대한 바다를 무대로 인간과 야생 동물 등 온갖 적들을 먹어 치우며 생태계의 정점을 향해 진화해 나갈 수 있다.


■ PS5 「맨이터」 사양 소개

PlayStation®5 타이틀로서 출시되는 「맨이터」 한국어판은 4K 해상도와 60fps 등을 지원하고 있어, 플레이어는 더욱 실감나는 오픈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그리고 PlayStation®4판을 구입할 경우, 차세대기인 PlayStation®5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 「맨이터」 출시 기념 유저 이벤트 안내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맨이터」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자신이 육성한 상어의 모습이 담긴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을 공유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고래밥 과자 세트’를 총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개최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이벤트 응모 기간: ~ 2021년 1월 3일 (일)

● 이벤트 참여 방법:
1) PS4 & PS5 「맨이터」 한국어판을 플레이하면서 자신이 육성한 상어로 플레이하는 장면의 스크린샷 혹은 영상 촬영
2) 자신의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해시태그 #맨이터 와 함께 업로드
3)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글에 2)의 링크를 전체 공개 댓글로 작성하여 참여

● 당첨자 발표: 2021년 1월 5일 (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를 통해 발표 예정



■ 「맨이터」 게임 소개


- 끊임없이 집어 삼키며 전설의 포식자로 군림하라!
플레이어는 작은 새끼상어로 시작하여, 자비 없는 자연 속에서 온갖 바다 생물, 심지어 인간까지도 포식하며 성장을 거듭하게 된다. 적들을 잡아먹으며 레어 아이템을 모아 진화하면, 자연의 굴레를 초월한 전설적인 포식자로 거듭나게 된다.

- 광대한 오픈 월드를 탐험하라!
광대한 바다와 연안 지대, 비치 리조트, 공업 지대의 항만 등 7개의 드넓은 지역과 장소를 자유롭게 탐험하며, 낮과 밤이 순환하는 다채로운 오픈 월드를 만끽할 수 있다.

- 독특한 스토리 전개
「맨이터」에서는 배우 ‘크리스 파넬’이 상어 내면의 목소리나 주변의 생태 등 다양한 요소들을 해설하는 내레이션을 담당하고 있으며, 현실의 TV 방송을 모티브로 한 충실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이 마련되어 있다.

- 각양각색의 매력적인 전투
플레이어는 정점에 위치한 포식자들을 포함한 사나운 야생 동물들과 싸우는 것은 물론, 마을의 술주정꾼부터 해안 경비대, 샤크 헌터까지 다양한 유형의 인간들과 전투를 벌일 수도 있다.

「맨이터」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