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C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금일 오픈하고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이번 CBT 사이트는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게임정보를 상세하게 수록하고 발빠른 최신 게임정보를 상호교류하는 GM통신소, 공략게시판, 지식가이드 등 볼거리, 즐길거리를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QWO가 지닌 팀 기반의 전략적인 온라인 플레이를 빠르게 습득할 수 있도록 미션, 게임모드, 스킬, 맵, 게임 조작방법 등을 게임가이드 메뉴를 통해 순차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사이트 곳곳에 외계인 침략자 스트로그(STROGG)와 지구방위군(GDF)을 상징하는 대표 캐릭터 이미지를 배치해 2060년의 지구를 배경으로 하는 인류 최후의 전쟁이 임박했음을 암시하고 있다.


QWO는 12월 2일부터 28일까지 첫 비공개 시범 서비스 참가자 1만명을 모집하며, 참여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CBT 사이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CBT 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축하 이벤트도 실시된다. 퀘이크워즈 온라인이 100,000명에게 쏜다! 이벤트는 테스터에 신청한 게이머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및 겜플 웹하드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스트로이언트 셀(스트로그 보병 치료킷)을 모아 경품으로 부활시켜라! 이벤트는 하루에 한번씩 사이트를 방문해 출석체크와 게임 퀴즈를 참여해 획득한 스트로이언트 셀을 활용해 아이팟터치, 도서상품권 등 경품에 즉석으로 응모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금일 오픈한 CBT 사이트에는 퀘이크 시리즈의 최신작 퀘이크워즈 온라인의 상세한 게임정보가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1만명 규모로 진행되는 QWO의 첫 CBT 테스터 모집에 게이머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C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