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NHN]


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주)엔트리브소프트(대표이사 김준영)가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늘부터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게임은 작년 8월 3D 온라인 골프게임 <샷 온라인>의 채널링에 이어 캐주얼 골프게임 <팡야>까지 서비스함으로써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골프 게임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게 됐다.


<팡야>는 마치 동화와 같은 판타지 세계 ‘팡야섬’을 배경으로 즐기는 온라인 캐주얼 골프 게임으로,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국내 캐주얼 골프 게임의 대명사로 자리잡아 왔으며, 일본, 태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 게임성을 크게 인정받으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게임은 이번 <팡야>의 채널링을 기념해, 2010년 1월 7일까지 한게임을 통해 <팡야>에 가입한 이들 전원에게 ▲ 한게임 전용 클럽 풀세트 지급 ▲ 게임포인트 1만 팡을 선사하는 등 <팡야>를 보다 더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한게임을 통해 <팡야>를 즐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KFC 상품권을 지급하고, 모든 캐릭터를 단지 5,000팡의 저렴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등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팡야>는 새로운 대회 진행방식인 ‘오픈 토너먼트’, 게이머들이 협력을 통해 플레이를 진행하는 신규 스테이지 ‘마왕의 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거 선보이는 ‘<팡야> 오픈 토너먼트’ 업데이트를 지난 3일에 오픈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