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2009년 9월 발매 이래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신형 PlayStation®3(PS3™)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250GB HDD를 탑재한 PS3™를 2009년 12월 15일 희망소비자가격 458,000원(부가세 포함)에 국내에서 발매한다.


확충된 네트워크 서비스와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최첨단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PlayStation®Network를 통해 게임 및 다양한 콘텐츠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PlayStation®Store를 비롯, 고해상도의 3D공간에서 다른 유저들과 만나 게임 경험 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도 있는 온라인 커뮤니티 PlayStation®Home과 거실에서 PS3®와 텔레비전으로 다양한 정보를 간단히 얻을 수 있는 Life with PlayStation®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따라서 유저들은 PlayStation®Store에서 다운로드 한 게임은 물론 사진, 음악, 동영상 등의 개인 소장 자료들을 보다 용이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또한 12월 10일부터 주요 정규판매처를 통한 예약판매 캠페인이 실시된다. 본 예약 캠페인에서 제품을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PS3™ 오리지널 가방」을 증정한다.


SCEK는 앞으로도 매력적인 제품의 발매를 통해 PS3™ 플랫폼의 보급과 확대를 더욱 강력히 추진해나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