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


지난 해 ‘컴투스프로야구’와 롯데마트의 콜라보 제품 ‘컴투스프로야귤’로 큰 인기를 얻은 컴투스가 다시 한번 신작 ‘버디크러시’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롯데마트와 손잡고 신작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와 함께하는 ‘대추방울토마토’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는 3월 11일부터 17일까지 전국 롯데마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콜라보 제품은 버디크러시의 최대 매력인 귀여운 캐릭터들이 패키지에 등장하며, 제품 구입 시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특별 이모티콘 쿠폰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또한, 컴투스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버디크러시’ 공식 커뮤니티에서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유저들은 ‘버디크러시’ 등장인물 중 대추방울토마토와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선정 이유를 댓글로 적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캐릭터 의상 상자’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이번 콜라보 제품과 대추방울토마토 이모티콘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한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인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버디크러시의 콜라보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