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라이즈, 발매 일주일만에 출하량 500만 장 돌파
양영석 기자 (Lavii@inven.co.kr)
'몬스터헌터 라이즈'가 출시 일주일만에 출하량 500만 장을 넘어섰다.
금일(5일), 캡콤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몬스터헌터: 라이즈'의 공식 출하량이 500만 장을 돌파했다고 발표했다. 지난 29일 발표에는 출시 3일만에 출하량 400만 장을 돌파한데 이어진 호성적이다. 여전히 유저들의 평가도 좋기에, 전작인 '월드'에 이어서도 또 다른 기록을 세울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성적이다.
이러한 성적 호조에 감사 인사를 표하면서 캡콤은 "게임의 영역을 넘어 시리즈 첫 할리우드 영화 '몬스터 헌터'와 의류 · 캐릭터 상품을 비롯, 다양한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계속해서 브랜드 가치의 확대를 위해 다양한 시책을 전개 해 나가겠다"고 향후 몬스터헌터 프랜차이즈의 미디어 확장 계획을 짤막하게 언급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2021년 3월 26일 출시되었으며, 오는 4월 말 첫 번째 무료 업데이트를 통해 헌터 랭크 개방 및 '오나즈치'를 비롯한 다수의 몬스터 추가를 예고한 바 있다. 현재 몬스터헌터 시리즈는 2020년 12월 31일 기준 시리즈 누적 판매량 6,600만 장을 돌파한 상태다. 또한 오는 2022년에는 PC버전의 발매도 예정되어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로드나인' 캐릭터명 선점, 40개 서버 조기 마감 [3]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IPO 앞둔 시프트업 "성공 DNA 유지하는 회사 되겠다" [6]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5 |
▶ [뉴스] 스텔라 블레이드, "누적 판매 100만 장 넘었다" [34] | 김규만,윤홍만 (desk@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 TL, "대규모 업데이트로 '비상'하겠다" [4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5 |
▶ [뉴스] 엔씨소프트, 2개 사업 물적분할..."사업 고도화 실현"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뉴스] 액션과 전투에 극찬 이어진 '카잔' 2차 FGT [27] | 윤홍만 (Nowl@inven.co.kr) | 06-24 |
▶ [순위] 순위는 올랐는데... 몸살 앓는 '배틀그라운드' [32] | 김규만 (Frann@inven.co.kr) | 06-24 |
▶ [뉴스] 룬의 아이들, 게임에 이어 웹툰으로 [12]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6-24 |
▶ [뉴스]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12일 정식 출시 [17]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뉴스] AI 추리 신작 '언커버 더 스모킹 건' 24일 출시 [0]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4 |
▶ [칼럼] 공정한 게임 생태계, K-게임 제2의 도약을 위한 전략 [25] | 이두현 (Biit@inven.co.kr) | 06-24 |
▶ [포토] 모두 함께 나눈 추억,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콘.. [1] | 김수진 (Eonn@inven.co.kr) | 06-23 |
▶ [뉴스] 필요 경험치 70% 감소, 개선과 변화의 '메이플스토리M.. [4] | 윤서호 (Ruudi@inven.co.kr) | 06-23 |
▶ [뉴스] 베이냑, 현실의 하이델에서 '서울'을 외치다 [8]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
▶ [뉴스] 아침의 나라 '서울'이 온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 [55] | 여현구 (Shion@inven.co.kr) | 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