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앱러빈


앱러빈의 사내 게임 퍼블리싱 스튜디오 Lion Studios(라이온 스튜디오)가 새로운 캐주얼 퍼즐 게임 ‘머지 빌라(Merge Villa)’를 출시했다. 조작이 간단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퍼즐 방식에 집 꾸미기 어드벤처를 결합한 게임으로, Lion Studios와 포엔조이(4Enjoy)가 공동 제작했다.

머지 빌라는 쓰나미로 인해 손상된 앨리스와 그녀의 조부모의 집을 복구하는 이야기로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빌라 복원 과정에 참여하면서, 여러 아이템을 결합(merge)해 집 수리에 필요한 도구를 획득하고, 고급스러운 외장과 트렌디한 가구를 배치해 취향에 맞는 독특하고 멋진 집을 완성해 나간다. 다양한 공간을 꾸미면서 새로운 캐릭터와 귀여운 반려동물을 만나고 이들을 위한 공간도 마련해 볼 수 있다.

포엔조이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다이애나 시렌코(Diana Sirenko)는 “Lion Studios와의 협업은 아주 즐거웠다. 아이디어 회의에서 개발 및 실행에 이르기까지 머지 빌라의 잠재력을 최대치로 이끌어내는데 Lion Studios 팀이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전했다.

니콜라스 르(Nicholas Le) Lion Studios 프레지던트(President)는 “새로운 게임 출시를 위해 포엔조이와 함께 일할 수 있어 기뻤다. 장르를 불문하고 포엔조이팀과 같이 열정이 넘치고 굳게 단결된 조직이 성공의 핵심 요소라고 생각한다. 양사 간 원활한 협업으로 글로벌 런칭을 신속하게 이행하면서도 플레이어들에게 지속적으로 남다른 경험을 전달한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머지빌라는 현재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