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화), 킹스톤 테크놀로지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프리미엄 에너지 드링크 레드불의 레이싱 이스포츠팀과 파트너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드불 레이싱 이스포츠팀의 선수들은 하이퍼엑스의 게임용 마우스 및 키보드뿐만 아니라 헤드셋 등 각종 주변기기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파트너 협약으로 인해 레이서 팀 키트와 차량에 하이퍼엑스 브랜드 로고가 표시된다.

하이퍼엑스 부사장 폴 리먼(Paul Leaman, Vice President EMEA)은 "레드불은 라이브 아레나 토너먼트를 오랜 기간 운영해오며, 하이퍼엑스와 파트너 관계를 유지했으므로 이번 파트너십 확장은 당연하다고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레드불 레이싱 마케팅 총괄 올리버 휴즈(Oliver Hughes)는 "우리는 레이싱 이스포츠팀의 성장과 확장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레이싱 시리즈에서의 경쟁은 집중력에서부터 비롯되며, 시각과 청각에 의존해야 한다. 레이서가 수많은 양의 시청각 정보에 즉각적으로 대응하는데 있어서, 하이퍼엑스의 음향기기와 새로운 파트너십은 레이서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하이퍼엑스와 레드불 레이싱 이스포츠팀의 파트너십 협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드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