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IzanagiGames, Inc.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닌텐도 스위치 '월즈 엔드 클럽' 한국어판이 27일 출시되었다고 발표하며,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월즈 엔드 클럽」은 12명의 아이들을 주인공으로 하여, 1200km 횡단의 긴 여정을 그리는 새로운 형태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에 ‘단간론파’ 시리즈로 유명한 코다카 카즈타카 씨, 시나리오에는 ‘Zero Escape’ 시리즈의 우치코시 코타로 씨, 그리고 캐릭터 디자인을 「포켓몬스터소드 · 실드」로 인지도를 넓힌 타케 씨가 담당하여 화제가 되기도 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간단한 조작만으로 2D 횡스크롤 액션과 퍼즐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닷속 테마파크에서의 목숨을 건 ‘생존 게임’이 시작되는 등 한 10대 소년소녀들의 장대하고도 수수께끼로 가득 찬 「월즈 엔드 클럽」의 스토리를 맛볼 수 있다.


■ 「월즈 엔드 클럽」 한국어 패키지판 출시 기념 이벤트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닌텐도 스위치 「월즈 엔드 클럽」 한국어판의 출시를 기념하여, 키비주얼을 테마로 한 ‘오리지널 극세사 마우스 패드’를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늘부터 개최한다. 참여 방법 등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닌텐도 스위치 「월즈 엔드 클럽」의 무료 체험판※을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는 체험판을 통해서 튜토리얼 성격의 액션 파트와 12명의 소년소녀들의 해저 테마파크를 무대로 한 ‘생존 게임’의 스토리 일부를 즐길 수 있다.

「월즈 엔드 클럽」의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 패키지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