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을 통해 출시된 몬스터헌터 시리즈 최신작, '몬스터헌터 라이즈(이하 몬헌 라이즈)'의 출하량이 700만 장을 넘어섰다.

캡콤은 금일(28일), 공식 SNS를 통해 '몬헌 라이즈'의 공식 출하량이 700만 장을 돌파했다고 소개했다. 지난 4월 초에 500만 장 출하 소식을 공개한 뒤로 약 두 달 만에 들려온 낭보다. 단순 계산으로 한달에 100만 장 이상씩 꾸준히 출하된 셈이라고 볼 수 있다. 메타크리틱 유저 스코어 9.1을 유지하고 있을 정도로 유저 평가도 긍정적이기에, 전작 '몬헌 월드'에 이어 또 다른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캡콤은 유저들의 꾸준한 성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700만 장 출하를 기념하여 '카무라 패키지3' 제공 이벤트를 개최한다. 유저들이 없었으면 700만 장 출하라는 기록은 달성할 수 없었다며,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한다는 메시지도 함께 전했다. 보상으로 제공되는 카무라 패키지3에는 그레이트 회복약, 잘 익은 고기, 대형나무통폭탄, 그레이트 귀인약, 그레이트 경화약 등이 포함됐다. 게임에 접속만 하면, 우체부를 통해 카무라 패키지3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몬스터헌터 라이즈는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지난 3월 26일 출시됐다. 정식 출시 후에도 천혜룡 발파루크, 주인 진오우거, 그리고 새로운 엔딩이 추가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진행 중이다. 오는 2022년에는 PC 버전의 발매도 예정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