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규 직업, 쌍검사의 시네마틱 트레일러가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두 검사가 마족과 전투를 벌이던 도중 위기에 빠지고, 그 순간 바닥에 떨어진 검을 추가로 쥐어들며 쌍검의 힘을 폭발시키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쌍검사는 티저 페이지에서 언급되었다시피 공격만이 최선의 방어라는 모토를 지닌 클래스다. 민첩한 움직임을 주무기로 하며, 스스로 위기에서 더욱 강력한 힘을 쏟아내는 무극 쌍검사와 물 흐르듯 유려한 몸짓과 끊임없는 검무로 적에게 묵직한 공격을 가하는 화무 쌍검사가 각각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트레일러에서는 그래픽적으로 기존의 블소가 아닌, 테스트 서버에 선적용된 UE4 엔진의 모습도 확인해 볼 수 있다. 시네마틱 영상인만큼 게임과 동일하지는 않겠으나, 의상의 질감이나 머리카락의 표현, 각종 이펙트 등 달라질 블소에 대한 모습을 어느정도 미리 볼 수 있다.

신규 클래스 쌍검사의 출시와 함께 많은 것이 변화되는 태동 업데이트는 오는 6월 30일에 라이브 서버를 찾아올 예정이다. 또한 현재는 테스트 서버에서 새롭게 적용되는 UE4의 그래픽을 체험할 수 있으며, 태동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6월 16일(수) 라이브 서버에 UE4 업데이트가 먼저 적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