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노우파이프


스노우파이프(대표 김정익)는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스포츠형 RPG ‘피구왕통키M’에 신규 전설 캐릭터 추가 및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피구왕통키M’은 2020년 3월 출시되어 원작 애니메이션에 기반한 캐릭터들과 함께 직접 피구팀을 구성하여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바일 RPG다.

금번 업데이트에서는 파도팀 신규 전설 선수 ‘바닷바람 임여진’이 추가되고 ‘스톰캐쳐 천일봉’의 스킬 리뉴얼이 이루어진다. 더불어 기념한 픽업 영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게임 내 편의성 개선을 위한 UI 업데이트를 포함해 ‘장비 프리셋’ 시스템과 ‘초월의 교본 조각 및 합성’ 시스템도 추가될 예정이다.

업데이트와 함께 풍성한 이벤트 또한 준비되어 있다. 오는 22일(화)부터 피구왕통키M의 공식 라운지에서는 300만원 상당의 네이버페이와 3만원 상당의 게임 쿠폰을 받을 수 있는 특급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특별 퀘스트, 명랑운동회 등의 인게임 이벤트와 커뮤니티 이벤트 역시 준비되어 있다.

스노우파이프 권혁민 사업이사는 “피구왕통키M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유저분들께 더욱 많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