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대표 오노 도시로, 강윤석 www.gravity.co.kr)의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새해를 기념해 13일부터 20일까지 보스니아 던전을 개방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히 오픈 되는 보스니아 던전은 다양한 보스 몬스터들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보스 몬스터 공략과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는 재미를 동시에 제공한다. 이 던전에는 경인년 호랑이 해를 맞아 호랑이 형상의 ‘에드가’를 비롯해 ‘다크로드’, ‘란드그리스’, ‘흑사왕’, ‘이프리트’ 등 20여 종의 인기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보스 몬스터 공략 시 유저들은 특별 이벤트 아이템 ‘화려한 상자’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화려한 상자’는 ‘임페리얼가드’, ‘미스틱보우’, ‘블랙 윙’ 등 새로 업데이트된 신규 고레벨용 무기, 장비 아이템을 일정 확률로 지급한다.

보스니아 던전은 24시간 개방돼 라그나로크 유저라면 언제나 입장 가능하며, 프론테라, 페이욘, 모로크, 리히타르젠, 라헬, 게펜 등 6개 마을에 위치한 이벤트 NPC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 특히 던전 내에서는 캐릭터 사망 시 경험치 하락이 없어 다양한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최희준 라그나로크 스튜디오장은 “보스니아 던전은 20여 종의 인기 보스 몬스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곳”이라며, “이번 이벤트로 라그나로크 유저들이 다양한 협동 플레이를 즐기고 고급 아이템을 획득하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그나로크 홈페이지(http://www.ragnaro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라그나로크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