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0 도쿄 올림픽 공식 비디오 게임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의 PC판을 오늘 2021년 6월 22일(화)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한, 같은 날 PlayStation®4/Nintendo Switch™ 판에서도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 2021년 6월 23일 「소닉 더 헤지혹」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아바타에 「소닉」 아웃핏을 추가했다.

Steam으로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 PC판을 출시한다. 본 타이틀에서는 세계적으로 인기 높은 경기 20종목이 수록되어 본격적인 스포츠 액션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서는 올림픽 스타디움을 비롯해 실제 경기장을 리얼하게 재현했다. 자신의 분신이 되는 아바타를 작성하여 플레이어 캐릭터로 조작할 수 있어 누구나 "2020 도쿄 올림픽"에 참가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체험을 할 수 있다.

2021년 7월에 개최 예정인 "2020 도쿄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 게임이다. 육상과 수영, 구기 등 세계적으로 인기 높은 경기 20종목을 수록. 누구나 부담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심플한 조작뿐만이 아닌, 심도 있는 게임성으로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폭넓게 올림픽 경기를 즐길 수 있다. 전 종목 온라인 대응이 가능하여 가족과 친구를 비롯해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들과 올림픽 메달을 건 뜨거운 대전/협력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다양한 파츠를 자유롭게 조합하여 자신만의 오리지널 아바타를 만들 수 있다. 눈, 코, 입의 기본적인 파츠 이외에도 안경이나 수염, 페이스 페인트, 자주 쓰는 손 등 세세한 항목도 충실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100종류를 넘는 다양한 아웃핏도 준비되어 있으므로 다양하고 풍부한 에디트를 할 수 있다.

개회식과 육상 경기가 열리는 「올림픽 스타디움(신 국립 경기장)」을 비롯하여 수영 경기가 열리는「도쿄 아쿠아틱스 센터」 등 실재하는 경기장을 리얼하게 재현했다. 또한, 낮뿐만이 아닌 야간의 풍경도 표현되어 현장감 넘치는 리얼한 올림픽 무대를 올림픽 개최에 앞서 체험할 수 있다.

6월 23일 「소닉 더 헤지혹」의 탄생 30주년을 기념하여 아바타에 「소닉」 아웃핏을 추가하는 무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아웃핏」 모드에서 경기를 플레이하여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서 개방시킬 수 있으며 「소닉」의 아웃핏을 선택할 수 있다.

『2020 도쿄 올림픽 The Official Video Game™』은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올림픽 경기를 「20종목」 수록. 전 세계의 스포츠 팬이 본격적인 스포츠 액션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본작에서는 자신의 취향에 맞는 아바타를 제작하여 게임에 등장시킬 수 있다. 「누구든지 "2020 도쿄 올림픽"에 참가, 체험할 수 있다」고 하는 유일무이의 올림픽 공식 스포츠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