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포케라보


Pokelabo, Inc.와 주식회사 SQUARE ENIX(본사: 도쿄도 신주쿠구, 대표 이사: 마츠다 유스케, 이하 "스퀘어 에닉스)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SINoALICE (시노앨리스)"가 2021년 7월 1일 출시 1주년을 맞이했다. 1주년을 기념하여 오늘 2021년 6월 28일부터 1주년 기념 이벤트 "그것은 최악의 1주년" 캠페인을 개최한다.

개최 기간 중 하루 한 번, 최대 14일간 무료로 11연속 뽑기를 뽑을 수 있는 "초호화 보상! 꽝 오브 꽝 뽑기"를 개최한다. 최대 150연속분 이상의 뽑기를 뽑을 수 있으므로 대량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다.

또한, "초호화 보상! 꽝 오브 꽝 뽑기"의 A 무기 획득 수 합계가 "50만", "350만"에 도달하면 각각 특별 보너스로 "SR 1개 확정 11연속 뽑기(무료)"를 뽑을 수 있는 뽑기 티켓을 지급한다. 그 밖에도 A 무기 획득 수가 일정 수에 도달할 때마다 마정석을 획득 할 수 있다.

또한, 획득 무기가 전부 A 무기일 시의 스크린 샷을 해당 SNS 게시물에 댓글로 달면 그레텔 실존 티셔츠 흰색/검은색을 추첨을 통해 각각 50명에게 선물하는 캠페인도 개최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