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YNK코리아]

㈜YNK KOREA(대표 장인우)가 서비스 하고 ㈜YNK GAMES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www.sealonline.co.kr)’이 겨울 방학 시즌을 맞아 통합 서버 내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배치하고 레이드를 성공하는 유저에게 신규 무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레이드 타임어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씰 온라인'은 지난 9월 모든 서버 내 캐릭터들이 한데 모여 즐길 수 있는 '통합 서버'를 오픈하고 PvP(Player vs Player)존, 레이드 던전 등 특화된 콘텐츠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오는 26일까지 매주 주말 동안 통합 서버에서 플레이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해 ‘아비우스MK’ 등 고레벨 신규 보스 몬스터와 함께 레이드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루 3번 통합 서버 내 레이드 던전에 입장해 6인, 12인, 30인 파티를 구성, 보스 몬스터 레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해 가장 빨리 레이드에 성공한 파티 유저에게는 기사, 무사, 광대 등 각 캐릭터 직업에 맞는 신규 무기 아이템을 증정한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지난 9월 통합 서버 오픈 당시 큰 인기를 모았던 ‘레이드 파티’를 다시 한번 진행하게 됐다”며 “주말 동안 친구들과 함께 통합 서버에서 즐거운 ‘씰 플레이’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지난 1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퀘스트 중심의 신규 맵 '십자산', 마델린 마을의 ‘꾀돌이 박 터트리기’, 좌판 검색, 게임 내에서 캐시아이템 판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좌판’ 등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