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Ubisoft Entertainment)는 자사 게임들에 대한 콘텐츠 업데이트가 대거 진행됐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유비소프트 포워드에서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던 저스트 댄스 2021, 더 크루 2, 와치독: 리전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유비소프트는 이후에도 신작 출시, 콘텐츠 업데이트 등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즐길거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1(JUST DANCE® 2021)'에서는 세 번째 시즌 '페스티벌!'이 정식으로 시작됐다. ‘페스티벌!’은 즐거움과 행복을 테마로 다채로운 색상을 게임 내에 담은 것이 특징으로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플레이어에게 희망과 활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플레이어는 오는 22일까지 신규 콘텐츠를 비롯해 Queen의 ‘Don’t Stop Me Now’, Flo Rida의 ‘Sweet Sensation’ 등 신곡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저스트 댄스 언리미티드(Just Dance® Unlimited) 구독자는 오는 15일부터 8월 5일까지 Joel Corry ft. Mnek의 'Head and Heart', Martin Solveig & GTA의 'Intoxicated', Sho Madjozi의 'John Cena' 등 글로벌 히트곡들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플레이어는 온라인 게임 모드인 ‘저스트 댄스 2021 월드 댄스 플로어(Just Dance 2021 World Dance Floor)’의 해피 아워, 토너먼트 등에 참여해 전 세계 플레이어들과 자유롭게 경쟁하고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오픈 월드 모터 스포츠 게임 더 크루 2(the Crew® 2)에서는 시즌3 에피소드 1: US Speed Tour East를 새롭게 선보이고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플레이어는 US Speed Tour East에서 Porsche 911 Carrera Turbo Pulse Performance Ed., Pontiac GTO The Judge Sparrow Competition Ed., KTM XBOW-R Spear Racing Ed. 등 멋진 차량을 타고 미국 동부 해안을 가로지르는 최대 규모의 투어 라인업에 참여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도시에서 도시로 이어지는 새로운 코스의 레이스와 총 16개의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더 크루 2는 현재 기간 한정 무료 플레이 및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플레이어는 오는 12일까지 US Speed Tour East를 포함한 더 크루 2의 다양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3일까지 더 크루 2 게임 및 시즌 패스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 3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즐기는 더 크루 2는 완전히 새롭게 설계된 미국을 배경으로 다양한 이국적 컨셉의 자동차, 자전거, 보트, 비행기 등을 통해 모터 스포츠의 스릴 넘치는 게임 경험을 선사한다. 플레이어는 미국 동부와 서부 해안을 아우르며 지역 곳곳을 탐험하고 스트리트 레이싱, 오프로드, 프로 레이싱, 프리 스타일 등 다양한 분야에 도전할 수 있다.


오픈월드 TPS 게임 와치독: 리전(Watch Dogs®: Legion)에서는 새로운 확장팩 ‘블러드라인(Watch Dogs®: Legion-Bloodline)’을 정식으로 출시했다. 블러드라인은 완전히 새로운 스토리로 진행되는 스탠드얼론 확장팩으로 와치독: 리전 이전 시점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블러드라인의 두 주인공인 오리지널 와치독의 Aiden, 와치독 2의 Wrench과 함께 런던의 권위주의에 맞서 숨막히고 위험한 임무들을 완수해야만 한다. 플레이어는 메인 캠페인 외에도 게임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오픈 월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확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서브 퀘스트도 만끽할 수 있다.

와치독: 리전은 영국 런던에서 부패한 정권에 맞서는 저항군의 임무를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런던 도시에 살고 있는 시민들을 저항군에 영입해 플레이할 수 있다. 특히 게임에 등장하는 모든 시민들은 자신들이 살아온 배경을 기반으로 각자 고유의 성격, 직업, 스킬셋을 가지고 있어 플레이어가 조직하는 저항군 조합에 따라 매우 다채로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저스트 댄스 2021, 더 크루 2, 와치독: 리전-블러드라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게임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스트댄스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