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오는 1월 23일 메카닉 조립 액션 '코즈믹브레이크'의 첫 유저간담회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23일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윈디소프트 본사에서 실시된 이번 간담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담회에 신청한 100명의 유저 중 선발된 10명의 VIP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첫 번째 유저 간담회는 차후 적용될 콘텐츠를 사전 시연할 수 있는 테스트와 게임에 대한 버그 또는 건의사항을 관계자들에게 직접 얘기할 수 있는 토론회 등으로 구성됐으며, 특별 제작된 ‘코즈믹브레이크’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증정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아이디 ‘카고노’ 유저는 “이번 간담회는 메카닉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한 자리에 만날 수 있어 매우 좋았다”며, “코즈믹브레이크가 앞으로도 유저와 계속 소통해 나가는 게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코즈믹브레이크 담당 박수인 PM 은 " 소규모로 진행된 1차 간담회에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하다"며, "간담회를 통하여 건의 된 의견에 대해서는 최대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차후에도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간담회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코즈믹브레이크’는 오는 1월 30일과 31일 양일간 OBT전 최종 점검을 하는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cosmic.windyzone.com)와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cosmi.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