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이티게임즈]


이티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에픽아레나'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오늘(10일) 밝혔다.

'에픽아레나'는 누구나 쉽게 플레이 가능한 방치형 게임에 전략과 로그라이크 요소를 결합하고 수집 욕구를 일으키는 100여개의 영웅을 활용하여 5인 1팀의 부대를 편성 후 전투에 참전하는 모바일 방치형 RPG 게임이다.

특히, 각 영웅은 라이트, 비스트, 데몬, 네이쳐 종족으로 분류되어 캐릭터 조합과 팀 구성에 따라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기, 목걸이, 반지, 갑옷, 신발 등 부위별로 장착할 수 있는 다양한 파츠는 전략적인 선택이 가능하도록, 성급과 세트 효과에 따라 효과가 커지는 시너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이티게임즈는 '에픽아레나'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게임을 플레이 하면 6성 영웅인 '구미호'와 함께 영웅 소환패 50개를 100% 지급한다. 또한,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다이아를 무료로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카페 가입 이벤트와 함께 공략&Tip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며, 별도 가이드를 통해 영웅에 대한 정보를 미리 확인이 가능하고, 커뮤니티 게시판을 활용하여 다양한 정보 교류도 할 수 있다.

이티게임즈 박태화 대표는 "익숙함과 동시에 새로움이 함께 하는 재미 요소, 단순함 속에 포함된 다양한 컨텐츠, 다양하지만 부담없는 전략성을 가진 에픽아레나는 똑같은 방식으로 유사한 재미를 주는 최근의 게임들과 달리 방치형 장르의 끝을 유저분들에게 제대로 선보일 수 있는 작품"이라며, "항상 유저분들과 대화하고 소통하며 보다 좋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에픽아레나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