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돌핀커넥트


엔돌핀커넥트(대표 조용래)는 지난 상반기 공채를 통해 기획자 이주한 씨가 합류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씨는 띵소프트, 퍼니지, 쿡앱스, 나노컴퍼니 등을 거친 베테랑 기획자로, 퍼즐과 SNG 기획과 데이터 분석 기반의 라이브 운영에 두각을 나타낸 기획자이다. 이 씨가 기획한 ‘Star Trailer’는 글로벌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바 있으며, 최근 참여작인 ‘고롱고롱 고양이’는 2020년 구글 플레이 창구 프로그램 5위에 선정된 바 있다.


이주한 씨는 “근로자들의 행복을 앞서 추구하는 미래지향적 근무 환경에서 최고의 실력자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이러한 시대 변화의 흐름에 먼저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한 축복”이라며 엔돌핀커넥트 합류 소감을 밝혔다.

조용래 대표는 “네이버웹툰 '어글리후드' IP로 개발 중인 프로젝트 에스프레소는 이 씨의 합류로 더욱 정교하고 즐거운 퍼즐 플레이의 경험을 선사할 게임이 될 것”이라며, “상반기 공채에서 최고 경쟁률 16 대 1을 뚫고 합류한 인재들과 함께 엔돌핀커넥트를 글로벌 시장에서 사랑받는 개발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최근 프로젝트 에스프레소 외에도, '스카이 하이', '주유소 타이쿤 2048' 등 다양한 하이퍼캐주얼 게임을 하나씩 선보이고 있는 엔돌핀커넥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관련링크 : 엔돌핀커넥트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