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뉴런(대표 김남석)에서 서비스 중인 이터널 리턴(Eternal Return)과 엘지 유플러스에서 서비스 중인 지포스 나우가 게임 제휴와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엘지 유플러스에서 서비스 중인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를 통해 이터널 리턴을 플레이한 모든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실비아' 스킨을 받을 수 있다.

지포스 나우는 모바일, PC, TV에 별다른 콘솔이나 게이밍 PC의 연결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높은 사양의 인기, 최신 PC게임을 바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이다. 현재 국내는 엘지 유플러스가 서비스 중이며 타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도 별도로 지포스 나우에 가입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실비아는 바이크를 몰아 빠른 이동과 강력한 공격을 내뿜으면서 권총으로 원거리 공격도 가능한 캐릭터로 지포스 나우 특전 이벤트에 걸맞게 지포스의 특징인 검은색 바탕에 흰색과 연두색으로 조합된 슈트의 디자인이 눈에 띈다. 실비아가 모는 바이크도 그에 걸맞은 색상으로 도색되어 있으며 손잡이 아래에는 엔비디아 마크와 함께 지포스 나우가 적혀있다.

이벤트는 8월 20일(금)부터 9월 3일(금)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지포스 나우에 가입해 이터널 리턴에 접속하면 지포스 나우 특전 실비아 스킨이 즉시 지급된다. 다만 스킨이 증정된 후 7일 내로 수령하지 않으면 유효기간이 지나 사용할 수 없게 되니 접속 후 바로 수령하고 등록해야 한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내용이나 지포스 나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포스 나우 공식 이벤트 소개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 링크:
이터널 리턴 지포스나우 이벤트 웹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