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오늘(29일), 액션 RPG 헬게이트: 레저렉션(http://hg.hanbiton.com)이 진행하는 ‘헬게이트: 역 마스터’ 이벤트의 열기가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헬게이트: 역 마스터’들은 처음 게임을 시작하는 유저들이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해 신규유저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고 있다. 5개 역 5명씩의 역 마스터가 26일 이벤트 시작과 동시에 자발적으로 활동을 개시,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만큼 역 마스터로써의 역할을 훌륭하게 소화해내고 있다. 이들은 전체메시지를 통해 각 역에서 플레이 할 때 필요한 주요정보를 제공하고 유저들로부터 받은 쪽지에 친절하게 답변하며 신규 유저들의 플레이를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


역 마스터들은 높은 만족감을 보이며 다양한 소감을 전하고 있다. 옥스포드 서커스 역 마스터 1위(닉네임 서황)는 ‘벨제붑 10번 도와주고, 암흑도시 2번 공략하고, 스킬 트리 관련 질문에 지속적으로 대답하고 있다’며 ‘도움이 필요하면 옥스포드 서커스 역의 서황을 찾아달라’는 광고를 하는 등 매우 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홀본역 마스터 1위(닉네임 데미_안)는 ‘신규 유저들에게 도움을 주느라 너무 바빠서 가게 문도 열지 못했다’며 활동 소감을 전했고, 같은 역 마스터 3위(닉네임 빵셔틀)는 ‘플레이에 어려움을 겪는 유저들과 파티를 맺어 함께 퀘스트를 깨고, 별도의 상담 채널을 만든 덕분에 나를 알아보는 유저들이 많아졌다’며 뿌듯함을 표했다.


역 마스터의 도움을 받는 유저들은 이번 이벤트가 끝나도 계속해서 역 마스터 2기, 3기가 뽑히길 바란다는 의견을 전하는 등 역시나 만족한 모습을 보였다. 역 마스터의 도움을 받은 한 유저(닉네임 암흑속녀자)는 ‘역 마스터가 파티를 맺어 어려운 퀘스트를 깨주는 모습에 감동받았다’며 ‘이런 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되어 더 많은 신규 유저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는 사연을 남겼다.


현재 각 역에 역 마스터들의 이미지가 부착되어 기존 유저 및 역 마스터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많은 유저들이 색다른 시도에 신선함을 느끼며, 이처럼 게임 내 공간에서 구현되는 이벤트가 더욱더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전하고 있다.


공식홈페이지에서는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역 마스터를 뽑는 인기 투표가 진행 중이다. 이미 많은 유저들이 적극적으로 투표에 참여하고 있다. 각 역의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한 역 마스터들에게는 헬게이트 한정판 크리스탈 기념품을 증정한다.


역 마스터 이벤트는 오는 2월 16일까지 진행, 이벤트 및 게임과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hg.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