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이용국)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갓이터' 세력의 새로운 세컨드임팩트 영웅, '티렉스'와 '트리케스'가 등장했다. 티렉스는 딜러 포지션의 마법사로 파괴적인 마법 능력을 지녔다. 타고난 전투병기로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킨다.

트리케스는 탱커 포지션으로 갓이터의 부대장이자 전설적인 용병단 '블랙 바탈리온'의 백인대장이었다.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적의 피해량을 증가시킨다. 강력한 딜러와 탱커 포지션 영웅 2종이 새롭게 등장해 전력을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다음달 4일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요새전'이 진행된다. 총 5단계로 구성된 요새를 함락하면 '루비', '영웅 컬렉션 5회 소환석'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요새전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나의 시즌이 진행되며 일요일에 업적을 정산해 보상이 주어진다.

다음달 9일 까지는 이벤트 콘텐츠 '엘도라도'가 진행된다. 영웅들과 함께 황금으로 가득한 엘도라도를 모험하며 숨어있는 '티렉스'와 '트리케스'를 무찌르고 '시너지 영웅 카드 선택권'과 신규 세컨드 임팩트인 티렉스와 트리케스의 '영웅 카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다음달 2일 까지는 '앤 보니의 시간 상점' 이 오픈함으로써 그동안 획득하기 어려웠던 '영웅 카드', '칼라르의 혼', '초월의 정수' 등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 '별이되어라!'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