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지난 2009년 11월 발매되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Wii® 전용 호러 건슈팅 게임인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의 Wii 재퍼 동봉판을 55,000원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의 동봉판에 포함된 Wii 재퍼를 통해 건슈팅만의 타격감과 슈팅감을 더욱 실감나게 만끽하며 실제로 총을 쏘는 듯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슈팅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커맨드 액션과 함께 게임 진행을 위한 퍼즐도 포함되어 있으며 Nintendo Wi-Fi Connection을 통해 전세계 랭킹을 확인할 수 있는 등 플레이어에게 여러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작품은 ‘바이오하자드 2’, ‘코드 베로니카’의 스토리와 함께 전작들의 스토리를 뒷받침하는 내용이 추가되어 기존 ‘바이오하자드’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고 있으며, 특히 초보자를 위해 Easy 모드에서 ‘자동조준’을 지원하거나 ‘무기교체 및 체력회복 등이 ‘스테이터스 화면’에서 가능해져 전작에서 플레이에 어려움을 느꼈던 유저들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바이오하자드 다크사이드 크로니클즈’ Wii 재퍼 동봉판은 2월 4일 가격 55,000원으로 발매되며 구매고객에겐 특전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바이오하자드 DC 양면티셔츠’가 선착순 제공된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