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액션RPG C9(http://c9.hangame.com/)의 액션 열풍을 이어갈 신규 캐릭터 ‘위치블레이드’를 오는 2월 3일 본 서버에 정식 업데이트하고, 이와 함께 캐릭터별 성향을 특화하는 ‘마석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2개월간 세 차례의 테스트서버 오픈을 통해 이미 검증된 바 있는 신규 클래스 ‘위치블레이드’는 마법과 검을 모두 활용하는 강력한 전투력이 돋보이는 만능 캐릭터로, 오는 2월 3일 본 서버를 통해 완성도 높은 캐릭터 외형과 실감나는 타격감을 전격 공개한다.

한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위치블레이드’의 1차 전직 클래스인 ‘엘리트 위치블레이드’와 함께, 물의 빙결을 이용한 전술을 주특기로 하는 ‘워든(warden)’과 암흑 마법과 근접 공격 기술로 적을 무력화시키는 ‘슬레이어(slayer)’ 등 2차 전직 두 종류를 우선 선보일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게이머가 지향하는 개성을 자신의 캐릭터에 부여할 수 있는 신규 시스템인 ‘마석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한다. 미션을 클리어한 뒤 마석을 획득한 게이머가 이를 강화를 원하는 아이템에 장착하면 보다 업그레이드된 능력을 얻을 수 있는 게임 장치로, 캐릭터간 성향 차를 극대화함으로써 전투에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한게임은 이번 본 서버 업데이트에 앞서 ‘위치블레이드’의 박진감 넘치는 공격 영상을 공개하고, 전방에 거대한 얼음 기둥을 불러내 적을 공격하는 ‘프로스트월’을 비롯, 상대방에 7연타 공격을 가한 뒤 무적모드로 돌입하는 ‘모탈 체인컷’ 등 화려한 신규 스킬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