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창유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자사가 연내 서비스할 예정인 모바일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플덩2)’의 키비주얼을 공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키비주얼은 한 단계 진화된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특징을 한 번에 보여주고 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2D 그래픽에서 3D 그래픽으로의 레볼루션을 표현한 점이다. 애니메이션 그림체의 그래픽이 3D 실사풍으로 변화하면서 캐릭터가 더욱 입체적으로 그려졌다.
농구 게임을 대표하는 PC 버전의 온라인 ‘프리스타일2’의 그래픽은 특유의 강하고 거친 윤곽선이 특징이다. 이전 버전의 ‘프리스타일2: 플라잉덩크’ 또한 이러한 그래픽 요소를 고스란히 반영했다면,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은 3D로 그래픽이 변화하여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부드러운 이미지로 변했다.
그래픽뿐만 아니라 조작감도 훨씬 부드러워졌다. 이전 버전의 모바일 게임에서는 거친 스트릿 농구를 게임으로 즐길 수 있었다면, 이번에는 미세한 조작이 가능해 더욱 더 전술적인 플레이가 기능해졌다. 필살기인 ‘존 스킬’과 모든 포지션에서 사용되는 프리스타일 스킬 4가지를 도입하여 전략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했다.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는 손맛 살아있는 3대3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실시간 대전 농구 게임이다. 이용자는 개성 확실한 캐릭터별 필살기 스킬과 모든 디자인을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나만의 홈코트 농구장 커스텀, 스타일리쉬하면서도 고퀄리티 캐릭터 및 패션 등을 통해 더 트랜디한 길거리 농구를 즐길 수 있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한 차원 진화한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의 매력요소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키비주얼을 공개했다”이라며, “3D 그래픽부터 더 화려해진 스킬 액션, 보다 전략적이면서도 트랜디해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프리스타일2: 레볼루션 플라잉덩크’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벤 주요 뉴스
▶ [순위] 스무 살 된 '판타지 라이프', 마비노기 6계단 상승 [4]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27 |
▶ [뉴스] 베트남 하노이에 '데프트' 나서자, 10만 명 모였다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7 |
▶ [뉴스] 한국 진출 본격화 아야네오, "15% 매출의 중요한 시장.. [1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7 |
▶ [동영상] 싸우는 젊은 총리, 철권8 '리디아 소비에스카' 트레일..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동영상] 탄식과 비명 자아내는 ALTF4 후속작, '아이 돈트 폴' [3]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27 |
▶ [리뷰] 작고 가볍고 예쁜 안드로이드 UMPC - 아야네오 포켓 S [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7 |
▶ [포토] 어떤 추억은 돈으로 살 수 있다, 20회 맞은 레트로 장.. [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포토] e스포츠부터 야시장까지, PlayX4 채운 '이터널 리턴'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15]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10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6]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9]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