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게임하이]

게임하이㈜(대표 정운상)가 개발ㆍ서비스 하는 익스트림 액션 MMORPG <데카론>은 금일(2월 9일) 3종의 보안 프로그램을 실시해 유저들이 보다 안전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보안 업데이트는 OTP(One Time Password) 및 M카드, 키보드 보안 등 3가지 종류로 다양한 형태의 보안 시스템을 탑재시켜 보다 안전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게 된다.



먼저, <데카론> OTP는 자신의 휴대전화에 OTP 애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은 후,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매번 다른 비밀번호를 생성해 준다. 이를 통해 유저는 매번 다른 비밀번호를 이용할 수 있어 기존 방식보다 더욱 강력하게 해킹을 예방할 수 있다.



또한 'M카드'는 은행권에서 사용하는 보안카드와 같은 개념으로 'M카드' 사용을 요청한 유저는 자신만이 볼 수 있는 코드표를 제공받아 비밀번호 입력 시 함께 사용할 수 있게 된다.



키보드 보안은 다수의 사용자가 이용하는 PC방 등에서의 비밀번호 노출을 미연에 방지하게 함으로써 해킹의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와 함께 <데카론>은 신규 인스턴스 던전 및 ‘마력의 탑’ 랭크S를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105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한 ‘어둠의 결계’라는 이름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은 신전 형태의 구조물로 이뤄진 것이 특징으로 이 신전에 봉인돼 있는 보스 ‘일리피아’를 깨워 전투에 승리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퀘스트와 연동해 추가 경험치 획득도 가능하다.



또한 ‘마력의 탑’ 랭크S는 지난 12월에 <데카론> 내에 들어간 5층 탑 인스턴스 던전의 하드 모드로서 보스 몬스터의 공격 패턴이 더욱 강력해져 치밀한 공략과 협동 플레이가 요구됨으로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높은 난이도를 가진 만큼 많은 경험치를 비롯해 최상의 옵션을 가진 유니크 헬멧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하이㈜ 플로우스튜디오 홍상의PD는 “이번 보안 업데이트를 통해 <데카론> 내에서 이뤄지는 해킹을 미연에 방지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유저들도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OTP 및 M카드를 많이 사용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데카론>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하이 <데카론> 공식 홈페이지(http://dekaron.gameh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