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이 운영하는 국내 최대 게임 포털 한게임(www.hangame.com)은 경인년 새해를 맞아 한게임 서비스 게임을 즐기는 이들에게 풍성한 새해 선물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한게임 선물 대잔치》를 2월 1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

한게임은 이벤트 기간동안 《C9》, 《Z9별》, 《테트리스》를 처음으로 접하는 이들 전원에게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2010명에게 노트북,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선사하는 등 게이머들에게 경인년의 특별한 기억을 안겨줄 예정이다.

《C9》을 즐기는 이들은 새롭게 캐릭터를 생성하는 것만으로 인벤토리 확장 아이템을 확보할 수 있으며, 《Z9별》 유저는 씨앗, 물통 등 다양한 아이템들이 포함된 설날 특별 복주머니를 지급받아 게임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테트리스》를 즐기는 이들은 초보운전 호칭과 더불어 옥동자, 옥동녀 엠블럼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로 지원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이를 통해 해당 게임을 처음 즐기는 게이머들이 보다 빠르게 게임에 적응하고, 기존 게이머들과의 간격을 좁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측은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한게임은 《신윷놀이》를 즐기는 이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슈퍼방장, 엽전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해, 게이머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NHN 정욱 한게임 대표 대행은 “경인년 새해를 맞아 그동안 한게임에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이번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에도 한게임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한게임 역시 보다 만족스러운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더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