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소노브이]


소노브이(대표 장원봉)는 자사의 게임포털 ‘놀토’가 2010년 설날과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을 주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우리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여 그 동안 게임포털 놀토를 아껴준 모든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풍성하고 즐거운 연휴를 보내라는 의미로 마련되었다.


먼저, 퓨전무협 온라인 게임 용천기는 이벤트 기간인 2월 11일부터 25일까지 사냥을 통해 획득되는 황금 복주머니로 강화재료와 폭죽 등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초콜릿상자와 보석상자를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받게 되어 각종 버프아이템과 공격력을 높여주는 반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1일부터 18일까지 천운석을 할인판매하며 매일 저녁 7시 깜짝 공지를 통해 운영자 캐릭터를 찾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내가 만드는 자유 네오온라인은 2월 23일까지 랜덤 하게 얻게 되는 행운의 복조리를 오픈하면 100분에게 네오 USB를 드려 새해 첫 행운을 누릴 수 있으며 떡국, 세뱃돈 주머니를 통해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과 네오캐시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달콤한 초콜릿 상자를 모으면 능력치를 높여주는 초콜릿으로 만들어진 무기 코스튬을 선물로 받게 된다.


정통 MMORPG샤이야는 2월 17일까지’백호’몬스터를 사냥하여 얻게 되는 백화점상품권과 샤이야 캐시, GM상자를 통해 각 상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당일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초콜릿 아이템을 선물하며 캐시아이템 구매하는 분들께는 5% 추가 마일리지를 증정한다.


놀토의 웹보드 게임도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달인맞고, 로우 바둑이등 각종 웹보드 게임에 참여만 해도 LCD TV, 백화점상품권, 김치냉장고 등 풍성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2010년 경인년 신년운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토정비결과 타로 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2월 25일까지 그랜드 포커에 참여한 이들에게 조커걸로 변신한 4명의 섹시 놀토걸인 서영, 최유정, 류지혜, 강유이의 온라인 스타화보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소노브이 윤성록 사업본부장은 “작년 한해 놀토의 게임들을 아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준비하였다. 놀토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겁고 알찬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각종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놀토’ 홈페이지(http://www.nolto.co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