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 ‘스페셜포스’에서 고객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역대 최고 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김이병의 인생역전 군대스토리’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실행되며, 게임을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이벤트 페이지에서 굴려 김이병을 최종 전역 시키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목표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뉴칼레도니아, 발리, 일본 등 유저들이 선호하는 지역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권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을 중 하나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김이병의 인생역전 군대스토리!’는 기존 프로모션과 다르게 군대에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익숙한 보드게임 방식으로 구현해 스페셜포스를 플레이하는 유저들에게 이벤트 참여 외에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더불어, 60년 만에 돌아온 백호해를 맞아 ‘백호랑이 아이템 패키지’도 출시된다. 귀여운 디자인의 ‘백호모자’, ‘백호조끼’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는 ‘백호랑이 아이템 패키지’을 구매하는 유저에게는, 백호랑이 무늬가 새겨진 신규총기 ‘타이거 갈릴’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6일까지 설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중 아이템을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는 인기 아이템 ‘대박폭탄’이 지급되며, 추가로 신규 총기 ‘타이거 갈릴’, ‘백호 장갑’ 등도 제공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게임머니 1백만SP를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도 주어진다.


마지막으로, 발렌타인데이 기념 특별 이벤트도 오픈해 14일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개성 넘치는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할 계획이다.


역대 최대 규모로 마련된 대규모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http://sf.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