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나다디지탈

나다디지탈(대표 이윤열)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가 첫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원스토어에서 출시되었다고 4일 밝혔다.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올해 6월 25일(금)에 런칭한 전략 디펜스 게임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자신의 타워를 강화하고, 수십 가지의 스킬을 조합하여 수만가지의 전략을 완성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원스토어 출시와 함께 첫번째로 진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는 UI/UX 개편 등의 편의성 개선을 최우선으로 하였는데 스킬 아이콘 변경 및 스테이지마다 얻을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표기, 타겟 구매 횟수 표시 등 기존 디펜더 여러분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면서 신규 컨텐츠 '특성' 시스템을 추가하여 자신의 타워 능력치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원스토어 출시 기념으로는 원스토어 사전예약자 대상으로는 전설 랜덤 스킬 팩 1개, 다이아 1,200개, 골드 20,000개 등의 추가 사전예약 보상도 지급될 예정이다.

그리고 업데이트 기념으로 진행되는 '시즌 NO.1 디펜스 KING' 이벤트를 통해 11월 멀티모드 랭킹에 따라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의 현물 경품을 지급 예정이며 베스트팁&조합 이벤트에서는 참여만 해도 다이아 100개와 영웅 강화석 5개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베스트TIP을 선정, 전설 카드팩 등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를 원스토어에도 출시했다.' 라며, '더욱 많은 분들을 위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랜스디 네이버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