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닌텐도


한국닌텐도㈜는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피트니스 복싱 2: 리듬 & 엑서사이즈'의 무료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피트니스 복싱 2: 리듬 & 엑서사이즈'는 개성 넘치는 트레이너와 인기 팝송 BGM과 함께 꾸준히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이번 업데이트로 트레이너 '재니스'와 새로운 트레이너 '가이'의 한국어 음성이 추가된다.


■ 신규 트레이너 '가이', 호랑이 모드도 플레이 가능!


가이는 본 게임에 등장하는 다른 캐릭터들에게는 없는 색다른 분위기를 가진 트레이너로, 한 마디로 '자신만만하고 콧대 높은 트레이너'라고 할 수 있다. 전직 프로 권투 선수라는 경력을 갖고 있고, 매우 엄격하고 거친 말투로 지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면서도 중간중간 상냥함이 드러나는 것이 가이의 또 다른 매력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평소보다 운동 강도가 높은 '호랑이 모드'도 플레이할 수 있다. 호랑이 모드에서는 트레이너도 '호랑이 코치'로 변하는데, 과연 가이는 얼마나 더 엄격해질지 기대되는 부분이다.



■ 유료 추가 콘텐츠 「Fitness Boxing 2: Instructor Tunes」도 발매!


개성 넘치는 트레이너들을 테마로 만든 오리지널 BGM 10곡을 즐길 수 있는 추가 콘텐츠 'Fitness Boxing 2: Instructor Tunes'가 오늘, 희망소비자가격 5,500원에 발매된다.

에번의 록이나, 마르티나의 경쾌한 곡 등, 10명 각각의 이미지에 어울리는 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 골드 포인트 2배 캠페인 개최!


닌텐도는 '피트니스 복싱 2: 리듬 & 엑서사이즈'의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11월 4일(목) 12:00부터 11월 17일(수) 23:59까지 골드 포인트 2배 캠페인을 개최한다.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혹은 닌텐도 e숍에서 '피트니스 복싱 2: 리듬 & 엑서사이즈'의 다운로드 버전을 구입하면 평소 획득 분의 2배에 해당하는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획득한 골드 포인트를 사용하여, 오리지널 BGM이 수록된 추가 콘텐츠를 평소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