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액티비전(Activision)과 공동 개발중인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하 QWO)의 게릴라 테스트를 3월 5일 진행한다.

지난 1월 진행된 첫 비공개 시범 서비스(CB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테스터들에게 보답하겠다는 취지로 마련된 게릴라 테스트는 5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된다. 금일부터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신청자 모집에 응모하면 당첨자 선정을 통해 테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1차 CBT 참여자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즉시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단 하루만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지만 인공지능(A.I) 캐릭터랑 함께하는 ‘타임어택’, 특정 과제를 혼자서 진행하는 ’도전과제’와 같은 신규 게임모드와 ‘쿼리’ 신규 맵 등 2차 CBT에 선보일 예정인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체험할 수 있어 게이머들이 더욱 풍성해진 QWO의 재미와 게임성을 느끼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한 게이머를 위한 독려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최우수 테스터 2명과 우수 테스터 100명을 선정해 지포스 9600GT 그래픽카드와 ‘닉네임 영구 보존티켓’을 증정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최다 경험치를 획득한 게이머 5명에게는 로지텍 고급 마우스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본격적인 2차 CBT 개시를 앞두고 QWO를 미처 즐기지 못한 테스터 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 성격의 게릴라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팀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전략 FPS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QWO 게릴라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QWO는 게릴라 테스트 이후에 곧바로 2차 CBT를 3월 내에 진행할 계획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QWO CBT 사이트(www.quakewars.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퀘이크워즈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