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참신한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PSP® 용 타이틀 “용사 주제에 건방지다.” 시리즈 팀의 최신작, “100만 톤의 조각 조각”을 PSP® 용으로 2010년 2월 26일 발매한다.

귀여운 일러스트 풍의 이번 타이틀은 거대전함이 마을에 도착하기 전에 전함에 매달려 인력으로 선체를 조각 조각 내서 떨어뜨리는 해체절단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형태와 상상을 뛰어넘는 크기의 전함들을 전략적으로 조각 내는 쾌감이 일품이다.

제한시간 내에 전함을 해체하지 않으면 주인공(플레이어)이 사는 마을에 거대전함이 폭격을 가한다. 플레이어는, 전함을 지키기 위해 절단면을 수리하거나 미사일을 날리는 적을 저지하면서 어떻게 하면 전함을 가능한 많이 조각 내 떨어뜨릴지 전략을 세워야 한다. 스토리가 진행됨에 따라 거대전함이 마을을 습격하는 숨겨진 목적이 드러나는 것도 본 타이틀의 주목할 점이다.

스토리에 따라 다양한 전함을 해체시키는 [스토리 모드]뿐만 아니라, [스토리 모드]와는 다른 룰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 미션이 다수 수록되어 있는 [챌린지 모드]도 구성되어 게임의 볼륨을 풍부히 하였다.


게임기본정보

타이틀명: 100만톤의 조각 조각
개발사: SCEJ
장르: 액션
출시기종: PSP® (PlayStation®Portable)
플레이가능인원: 1인
언어: 자막・음성-일본어 매뉴얼-한글
발매일: 2010년 2월 26일
희망소비자가격: 46,000원
권리표기: ©2010 Sony Computer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