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차세대 대표 FPS게임 ‘카르마2’ 는 ‘불경기를 이겨내는 특별한 방법’을 테마로 3종의 이벤트를 금일부터 시작한다.



먼저, 오는 3월 14일까지 ‘맥스무비’와 ‘카르마2’가 함께하는 ‘프롬파리 위드러브’ 예매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롬파리 위드러브’ 예매권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카르마2 ‘로딩토크’ 맵에서 10승 이상을 거둔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10,000KP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한, 제 3회 ‘클랜 마크 쟁탈전’ 이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진행된다. 클랜 마크 쟁탈전은 이벤트 기간 동안 클랜전 점수에 따라 상위 25위까지 랭크 된 팀에 카르마2에서 직접 제작한 클랜마크 휘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그 밖에도 2월 25일부터 3월 5일까지 카르마2의 신규 모드에 추가될 캐릭터의 이름을 정하는 ‘미래에서 온 전사’ 이벤트가 진행된다. ‘미래에서 온 전사’ 이벤트는 유저들이 객관식과 주관식 문항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Geforce 9600 GT’와 ‘더블 UP(30일)’, 슬롯+1(30일) 등을 지급한다.



오늘부터 진행되는 ‘불경기를 이겨내는 특별한 방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르마2 공식 홈페이지 (http://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불경기를 이겨내는 특별한 방법’은 쉽게 풀리지 않는 경기 불황의 여파로 모두가 움츠리고 있는 요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즐기면서 실속 있는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기획됐다”면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으면서도 다양한 이벤트 상품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카르마2’를 즐기는 많은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