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흰색이 아닌 색색의 플레이스테이션5를 소유할 수 있다.

소니가 PS5의 갤럭시 컬렉션 컬러 콘솔 커버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를 출시한다. 콘솔 커버는 미드나이트 블랙, 코스믹 레드, 스타라이트 블루, 노바 핑크, 그리고 갤럭틱 퍼플까지 총 5가지 색상이 준비되어 있다. 무선 컨트롤러 역시 이미 판매 중인 미드나이트 블랙과 코스믹 레드에 노바 핑크, 스타라이트 블루, 갤럭틱 퍼플이 추가된다.

이번 PS5 콘솔 커버는 디스크 버전과 디지털 에디션 모두 사용 가능하며, 기존 흰색 커버를 제거한 뒤 새로운 콘솔 커버를 자리에 맞춰 끼우면 된다. 소니 측은 이번 컬러 콘솔 커버를 공개하며 "게이머들이 새로운 컬러의 PS5 룩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PS5 콘솔 커버 미드나이트 블랙과 코스믹 레드 색상은 2022년 1월 21일부터 판매되며, 국내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노바 핑크, 갤럭틱 퍼플, 스타라이트 블루 색상은 2022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다만 세 가지 색상의 정확한 출시일은 지역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소니의 새로운 컬러 콘솔 커버는 54.99달러(약 65,100원), 듀얼센스 컨트롤러는 74.99달러(약 88,800원)의 가격에 판매된다. PS5 컬러 콘솔 커버와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