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그램퍼스


그램퍼스(대표 김지인)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캐주얼 요리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종합식품기업 오뚜기(대표 황성만)와 함께 인기 간식인 '오뚜기 빠겟도그' 제품을 바탕으로 펼쳐지는 6주간의 맛있는 콜라보 이벤트를 21년 1월 중순까지 전개한다고 밝혔다.

2017년 상반기 국내 출시된 '마이리틀셰프'는 서비스4년 동안 총 다운로드 200만 이상을 펼치며 다양한 캐주얼 게이머들과 소통을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44개의 테마 레스토랑이 오픈되있으며, 이번에 새롭게 오픈된 45번째 레스토랑은 '롤리폴리 꼬또'에서 오뚜기 제품을 활용한 테마별 메뉴를 체험해볼 수 있게 제작됐다. 특히, 오뚜기와의 콜라보 제휴를 통해서 해당 '롤리폴리 꼬또'는 오뚜기의 포근한 감성을 그대로 녹인 게임 화면과 오뚜기의 레시피를 담아서 퓨전 레스토랑 컨텐츠로 제작되었다.

다음달 중순까지 펼쳐지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공식 커뮤니티와 게임 내 팝업, 오프라인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마이리틀셰프를 방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오뚜기와의 콜라보레이션 기념 '오뚜기몰 1만 원권 할인쿠폰'을 100% 제공하며, 마이리틀셰프 내 오픈된 오뚜기 오브젝트를 통해서 빠겟도그 판매 페이지 이동 시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인 젬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펼쳐지는 스페셜 셰프 미션과 커뮤니티를 통한 빠겟도그 구매 인증샷 이벤트, '롤리폴리 꼬또' 컨텐츠의 레스토랑 클리어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여 추첨을 통해 빠겟도그 칠리미트 및 마이리틀셰프 게임 아이템을 선사할 예정이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오뚜기몰 통해 마이리틀셰프 아이템이 동봉된 '오뚜기 빠겟도그'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총 5천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빠겟도그를 활용한 메뉴는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롤리폴리 꼬또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영업시간 등 정보는 아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이리틀셰프의 라이브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심혜민 프로덕트 매니저는, "마이리틀셰프의 유저층이 좋아하는 오뚜기와의 제휴를 함께 진행하게 되어서 준비하는 과정이 무척 설레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라고 하면서 "새롭게 오픈한 롤리폴리 꼬또의 오픈과 동시에 재미있는 게임도 즐기고, 오뚜기의 대표 간편식 제품을 활용한 메뉴도 알아가는 교감을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서 다시 한번 연결시키어,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효과적인 브랜딩과 세일즈 프로모션의 연결을 강화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