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로캣

독일 No.1 게이밍 기어 브랜드인 로캣(ROCCAT)이 12월 16일 저녁 7시부터 우리의 영원한 레전드 ‘앰비션’과 ‘큐베’와 함께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를 소개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로캣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2021 PWS 우승한 젠지의 이노닉스 선수가 사용하는 콘 프로 에어(Kone Pro Air) 마우스를 포함하여, 로캣의 스테디 셀러 마우스와 키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방송 중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배송 혜택과 정품 마우스 패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마우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용 마우스 파우치를, 마그마 키보드를 구매하는 경우는 키보드 클리닝 키트를, TKL 키보드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손목 받침대(한정수량, 선착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쇼핑 라이브 방송에는 리그 오브 레전드의 레전드 스트리머 앰비션과 LOL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경험한 큐베가 출연해 로캣 제품을 직접 시연하고, 실제 게이밍 성능을 확인하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킬 예정이다.

로캣(ROCCAT)은 45년 전통의 게이밍 오디오 및 액세서리를 디자인하고 생산하는 미국 터틀비치(Turtle Beach) 회사의 최고 게이밍 기어 브랜드로, 독일의 혁신적인 기술력과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세심함으로 국내외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들과 협업해 개발한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 마이크 등 최고의 게이밍 제품을 디자인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팀과 파트너십을 통해 다양한 협업과 콘텐츠로 국내 팬들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있다.

로캣(ROCCAT) 관계자는 "폭발적인 감염자 증가로 외부활동이 제한되는 상황 속에서 안전하게 집에서도 사람들과 함께 게임을 즐기고 시청하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준비한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더욱 몰입감 높은 게이밍 환경을 만들어줄 로캣(ROCCAT)의 성능과 감성을 직접 확인하고,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으로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ROCCATKR)과 인스타그램(ROCCATKR)에서 최신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