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세시소프트는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 '구운몽’을 스팀(Steam) 플랫폼을 통해 정식 출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만중의 동명 고전 소설을 모티브로 성별을 반전한 여성향 비주얼 노벨 ‘구운몽’은 2014년 PC로 발매된 국내 여성향 게임의 원조 격인 게임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구운몽 Steam 버전’은 기존 기능들 외에 새로운 세계관의 이야기와 스핀오프 스토리, 신규 공략 캐릭터 추가 등 Steam 이식을 위해 다양한 요소가 새롭게 개발되었다.

‘구운몽 Steam 버전’은 9명의 공략 가능한 매력적인 남자 주인공과 함께 약 85만 자에 달하는 방대한 스토리(소설책 6권 정도의 분량)로 그들과의 로맨스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캐릭터 별 2개의 엔딩, 특정 조건 클리어 시 보이스 드라마와 사이드 스토리 획득으로 여러 번 플레이해도 지루하지 않은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눈앞에 펼쳐지는 200여 장 이상의 화려한 일러스트와 유명 성우들이 녹음한 공략 캐릭터들의 풀보이스 대사, 캐릭터 송은 플레이하는 내내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이외에도 DLC를 통해서는 기존 캐릭터의 스핀 오프 스토리를 통해 본편 클리어 후의 여운을 달랠 수도 있다.

또한 ‘구운몽 Steam 버전’은 한국어 이 외에도 영어, 중국어, 일본어의 3개국어를 지원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확장 또한 기대되고 있다.

세시소프트는 이번 ‘구운몽 Steam 버전’ 출시를 기념해 12월 21일부터 27일까지 7일간 정식 출시 기념으로 2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구운몽 Steam 버전’의 구입은 스팀 플랫폼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