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비소프트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 코리아(Ubisoft Entertainment Korea)는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 2022(JUST DANCE® 2022)에서 연말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Just Dance It Out'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유비소프트 코리아가 코로나19로 지친 한국 팬들을 위해 연말연시 근심, 걱정을 춤으로 날려버리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본 이벤트는 크게 4가지로 오늘부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플레이어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원밀리언 버전의 신규 콘텐츠를 게임 내에서 즐길 수 있다. 저스트 댄스 2022에 수록되어 있는 24KGoldn의 Mood를 일정 포인트 이상으로 마무리하면 원밀리언의 대표 안무가인 리아킴, 임다빈, 최혜원이 나타나며 이들과 함께 새로운 컨셉으로 원곡의 감각적인 비트에 맞춰 댄스를 즐길 수 있다.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서는 #JustDanceItOut 틱톡 챌린지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월 3일까지 진행되며 리아킴, Ara Cho, Tina Boo, Jin Lee, Woomin, Nero, Nema, Ukun 등 총 8명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 크루들이 순차적으로 자신의 저스트 댄스 콘텐츠를 각자의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팬들은 이들의 댄스를 함께 시청하고 즐길 수 있으며 각각의 채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유명 틱톡 크리에이터들의 저스트 댄스 라이브 방송도 함께 진행된다. 닥터후, 꼰야, 짱야, 유채훈의웃음극장 등 4인 4색의 색다른 라이브 방송이 예고되어 있으며 시청자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아직 저스트 댄스 2022를 구입하지 못한 플레이어를 위해 1월 9일까지 Nintendo Switch™ 공식 웹사이트에서 Standard, Deluxe, Ultimate 에디션 등 저스트 댄스 2022 디지털 버전을 30% 할인 판매한다. 또한 12월 31일까지 다양한 게임 관련 쇼핑몰 및 오픈 마켓에서도 저스트 댄스 2022 패키지 버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