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하이퍼엑스


HP(HP Inc.)의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글로벌 e스포츠 전문 기업 DRX와 공식 파트너십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하이퍼엑스와 DRX는 지난 2018년에 최초로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올해 계약을 연장하면서 4년 연속으로 공식 파트너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 국내외 각종 e스포츠 경기, 팀, 리그, 커뮤니티 등을 지원해 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있는 하이퍼엑스는 이번 계약 연장을 통해 DRX 선수단이 2022 LCK 스프링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는 계획이다.

최상인 DRX 대표는 "DRX와 하이퍼엑스는 게임에 대한 같은 열정과 목표를 공유하는 굳건한 파트너다. 이번 계약 연장으로 하이퍼엑스와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이어갈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향한 DRX의 여정에 하이퍼엑스의 수준 높은 오디오 장비는 선수단의 든든한 지원군"이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DRX는 다가오는 2022 LCK 스프링을 대비해 대규모 리빌딩을 진행했다.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 등 다수의 우승을 경험한 베테랑 선수들과 관계자의 기대를 받고 있는 유망주 '제카' 김건우를 영입했다. 이를 통해 '킹겐' 황성훈, '표식' 홍창현, '제카' 김건우,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 등의 라인업을 완성해 도약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더불어, 2018년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김정수 감독과 계약하면서 코칭 스태프 인선에도 심혈을 기울였다.